Logger Script 대한민국 대표 자동문 브랜드, 자동문의 고수
cencle

NEWS

THE LATEST NEWS

자동문가격비교플랫폼 자동문의고수, ‘함께 여는 자동문’ 재능기부 진행

 

사진=코아드 제공

▲ 사진=코아드 제공

 

[FETV=장명희 기자] 국내 자동문 대표 브랜드 코아드자동문은 작년 7월부터 사회취약계층들을 위해 자동문 무료설치 캠페인 ‘함께 여는 자동문’ 재능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활동은 15번째로 경기 시흥에 있는 자립생활센터 안단테에서 자동문가격비교플랫폼 자동문의고수와 함께 진행됐다. 장애인들이 이용하기 위험하고 혼자 열기 어려운 무거운 강화도어 문을 제거하고 비접촉 자동문으로 설치해 누구든 편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COAD의 이와 같은 행보는 기업의 시작부터 계획되어 있었다. 자동문을 설치하기 위해서 다양한 장소를 방문하다가 정작 자동문이 필요한 곳에는 예산 확보 문제로 인해 설치를 못한다는 현실을 알게 되어 재능기부를 진행하게 됐다.

 

한편, ()코아드는 5년 연속 KSCI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자동문 분야 1위를 수상하는 등 고객이 편리하게 자동문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전국 주요 8개 도시 직영지사 및 제조공장 및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외에도 경제부총리상 표창, 중소벤처기업부 포상, 산업통산부장관 포상은 다양한 정부포상을 받으며 기업의 가치를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산업용도어는 스피드도어와 오버헤드도어부터 일반 소비자를 위한 차고문(주차장자동문)과 유리자동문까지 다양한 종류의 자동문을 직접 제작, 설치, 사후관리까지 직영으로 운영해 원스탑솔루션을 지원한다.

 

코아드 측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에 따라 비접촉 방역자동문이 더욱 필요한 만큼 주식회사 코아드는 캠페인을 지속하여 나눔의 선순환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사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