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문의 고수, '함께 여는 자동문' 사회공헌 사업 실시
자동문가격비교플랫폼 ‘자동문의 고수’가 출입구나 화장실에 적용된 강화도어 여닫이문을 혼자 사용할 수 없고 안전사고를 초래할 수 있는 문제점을 개선하고자 ‘함께 여는 자동문’ 사회공헌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해당 사회 공헌 사업은 사연을 접수 받아 매월 1곳을 선정해 자동문을 무료로 기증하기 시작함에 따라 이번 달까지 15호점이 설치됐다.
이와 관련해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장애인자립생활센터 안단테는 주로 센터를 이용하는 중증장애인들이 문에 부딪히고 혼자 문을 열기 어려운 점을 개선하고자 자동문 설치를 여러 번 검토하였으나 예산 부족 문제로 인해 미루다 자동문 무료설치 캠페인을 알게 되어 신청했다고 밝혔다.
자동문의 고수 플랫폼운영본부 김한준 이사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전 세계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만큼 매월 진행되는 사회공헌활동을 더욱 확대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특히 자동문은 비접촉 스위치로 문손잡이를 터치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방역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주식회사 자동문의 고수는 국내 자동문플랫폼으로 지역별 자동문 가격을 5초 간편 견적 서비스를 통해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비용 부담이 되는 가입비와 수수료를 없애 엄선된 지역별 700여개의 파트너 사를 통해 합리적인 자동문가격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책임 있는 사후관리를 위해 2년 무상AS를 지원한다.